매일 사용하는 메일, 결재, 보고, 문서 관리, 회의실 예약 등
필수 기능으로 채워진 핵심 구성
전자결재
결재선을 입력하여 기안서 상신 및 결재
일반 결재 / 병렬 결재 / 조직도를 이용한 자동 결재선 방식 지원


형식글
결재, 보고, 게시판 등의 메뉴에서 사용되는 입력 양식을 관리자가 손쉽게 구성
텍스트 Key-in, 드롭다운 선택 등 다양한 입력 UI 제공

문서관리
문서의 표준화 및 품질 향상
문서 체계 분류 및 통합 운영 관리 지원
문서 보안 강화 및 내부 공유 활용도 증대


– 추가개발 사례 –
국책과제 관리
국책과제 단계별 산출물 등록 및 정기 점검 시기 리마인더 기능
전사 국책과제의 사업비 확인 편의적 구성
태스크 관리
태스크 단위의 업무 계획 및 수행 내역 관리
동일 태스크에 대한 일괄 등록 기능으로 반복 수고 없이 내용 일관성 유지 (호기 관리에 활용 적합)
영업활동 관리
영업 활동의 실시간 업데이트로 현황 공유 용이
고객사/영업담당자별 영업 히스토리 검색 용이
견적 관리
견적 발행 및 재견적에 대한 이력 생성
견적 히스토리 추적 용이
영업이익률 관리
프로젝트 매출, 비용, 영업이익률 현황 파악
PDM 파트/문서 조회
PDM 파트/문서 파일의 연동 처리
PDM 로그인 없이 웹 UI에서 쉽고 빠르게 일괄 조회